[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군무원 시험 대비 평생패스 수험생을 모집 중이다.

올해 12월 1,138명의 군무원 추가 채용이 확정됐다. 또한 군무원은 2022년까지 1만7,000명 증원이 예상되는 등 매년 군무원 채용 인원이 증가하면서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수험생들의 열기로 수험가가 매우 뜨겁다.

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는 수험생이 군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군무원 전 직렬, 전 교수진의 강의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체계적인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으로 반복 학습을 통한 학습 완성을 지원한다. 기초이론, 심화이론, 단원별 문제풀이, 마무리특강으로 이어지던 커리큘럼은 13내년 기출을 복원한 ‘기출문제풀이’, 출제 유력 문제로만 구성된 ‘동형모의고사’를 추가하며 더욱 강화됐다.

군무원 영어와 한국사 과목이 각각 공인어학성적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됨에 따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토익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며 단기간에 기준 점수를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 온라인 학습 관리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과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관리를 통해 수험생활 전반을 케어하고 합격을 이끈다.

행정직, 전산직, 환경직, 건축직, 수사직, 군수직, 토목직까지 총 7개 직렬에 대비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