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ixabay>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는 2018년 1월 4일 19시30분부터 21시30분까지 아이타워 더 모임(선릉역 4번 출구)에서 ‘인덱싱 독서법(Indexing Reading) : 실질적인 활용을 위한 최고의 독서법’ 특강이 열린다.

인덱싱 독서법이란 중요부분을 집중해서 정리하고, 나중에 활용할 수 있게 만드는 독서법이다. 가장 짧은 시간에 핵심을 찾아내고, 실행까지 연결시키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정찬우 페이스북>

이번 특강은 정찬우 박사가 진행한다. 정 박사는 연세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대학원에서 기계공학 석사학위와 퍼듀대학교 대학원에서 기계공학과 박사학위를 받았다. 2004년부터 삼성SDS SCM컨설턴트, 삼성전자 북미법인 SCM팀장, 삼성SDS Principal 컨설턴트, 두산인프라코어 전사 운영혁신팀장으로 근무했으며, 2014년부터 JD비즈니스컨설팅그룹 대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30분 회의>, <90일 성공 플래너> 등이 있다.

정 박사는 “책을 읽었으면 읽은 것을 써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읽은 내용을 기억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 그리고 활용이 가능해야 하는 것입니다. 보통 책을 빨리, 많이 읽는 것은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내가 읽은 내용을 써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라며 강연 개최 소감을 밝혔다.

이번 특강은 가장 짧은 시간에 핵심을 찾아내고, 실행까지 연결시키는 실질적인 활용을 위한 최고의 독서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찬우 박사가 말하는 "목적에 맞는 독서는 무엇인가?" <자료=온오프믹스>

수강인원은 10명이며, 교육비는 3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JD비즈니스컨설팅그룹(010-8210-8979)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