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계룡시, 건강관리 꿀팁 ‘해독주스 창시자 서재걸 박사’ 초청 시민아카데미 개최
<사진=계룡시>

[한국강사신문 김순복 시민기자] 계룡시가 오는 20일 19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해독주스 창시자 서재걸 박사를 초청하여 ‘2019년 명사초청 시민아카데미’ 세 번째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는 해독주스 창시자인 통합의학박사 서재걸 박사를 초청해 ‘건강도 재능이다’의주제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건강정보와 건강관리법 등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낼 예정이다.

서재걸 박사는 미국 하버드의대 전문과정을 수료하고, 고려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현재 대한자연치료의학회 회장, 이화여대·연세대·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등을 역임하고 있다.

한편, 서재걸 박사는 국내에 최초로 해독주스를 소개한 자연치료의학 인증 전문의로 ‘동치미’, ‘알토란’, ‘엄지의 제왕’ 등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해독 전문가로 유명하다.

주요 저서로는 ‘서재걸의 New 해독주스’, ‘사람의 몸에는 100명의 의사가 산다’ 등이 있다.

강연 신청은 계룡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현장에서 1인 최대 2매까지 선착순으로 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다.

계룡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에서는 일교차 등으로 환절기에 무너질 수 있는 건강관리의 꿀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강연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이번 계룡시 릴레이 아카데미 사전예매는 1인 1매 예약 가능하며, 현장배부는 1인당 최대 2매까지만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계룡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자치행정과로 하면 된다.

 

 

김순복 기자  ksb0229@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