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슈퍼주니어 신동, 굶지도 않고 운동도 안 했는데 17kg 감량 다이어트 성공?

[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4주 만에 17kg을 감량하며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어가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격려를 받고 있다.

4주 전 다이어트 선언을 했을 때 체중이 116kg이었던 신동은 17kg을 감량하며 현재 99kg으로 두 자릿수 진입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22일 전한 것이다.

신동은 과거 굶거나 덴마크 다이어트 등 수많은 시도했으나 매번 요요를 경험하게 됐다. 잦은 실패로 요요가 반복되면서 자연스럽게 운동이나 바깥 활동이 줄어 들면서 예전과 다르게 무대에서 춤을 출 때도 체력이 달리는 것을 많이 느끼게 돼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한 바다.

신동은 “AI 분석을 통해 내 몸에 대한 전반적인 상태를 알게 됐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컨설팅을 받는데 이처럼 데이터를 통해 안 좋았던 수치들이 건강하게 변화되는 것을 직접 보는데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그동안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이를 반복하다 보니 요요로 인해 최고 체중을 찍게 됐고 운동으로 뺄 엄두도 나지 않아 이제 더 이상 혼자서는 살을 뺄 수 없다는 생각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체중이 17kg이나 빠지면서 이전에 입었던 옷들을 입을 수 없어 코디네이터가 새로운 옷을 구하느라 애를 먹고 있다는 특유의 입담을 자랑했다.

 

김아름 기자  chamdal001@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