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하늘 기자] 광주 수완지구 오븐마루치킨 수완 중흥점이 오는 28일 그랜드 오픈한다.

카페형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으로 어린 아이들은 물론, 20~30대 여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광주 대표 대단위 신도시 수완지구의 중흥S클래스 1차에 위치한 이곳은 그랜드 오픈기념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을 5천원에 제공하는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븐마루치킨 수완 중흥점, 28일 그랜드 오픈 행사로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을 약 50%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포장 판매를 진행한다.

오븐마루치킨 수완 중흥점은 대단위 기획신도시 수완지구와 운남지구, 신가지구 등의 아파트 단지와 농협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인접하고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북유럽풍의 깔끔하고 편안한 카페 같은 내부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오븐구이치킨요리로 연인, 가족, 지인들과의 함께할 수 있는 외식하기 좋은 곳, 데이트하기 좋은 곳, 아이 생일파티 등 회식 장소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오븐마루는 20~30대 여성과 가족단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가족과 연인이 함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븐마루 수완 중흥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븐에 구워낸 포카치아 빵에 다양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빵 플래터버’와 미샐리면와 상큼한 분짜 소스와 완별하게 어우러지는 ‘하노이치킨분짜 치킨’ 등 스페셜 신메뉴는 젊은 세대와 가족단위 외식을 즐기는 이곳에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외에도 추운 날씨까지 날려버리는 치킨 마라팅과 건강을 더 생각한 현미베이크, 기름기 뺀 로스트치킨, 아이들이 좋아하는 윙봉치킨메뉴가 있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오븐에 구운 치킨 베이크, 로스트 등 기본 메뉴와 더불어, 국물닭발, 간사이오뎅탕, 나가사키짬뽕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수완중흥점 관계자는 “오븐구이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단백하고 건강한 치킨으로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 공급, 여성 및 성인 등에게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보다 맛있고 건강한 치킨으로 먹는 재미를 고객들에게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더불어, 오븐구이 치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예비창업자를 위해 광주전남지사장은 매주 광주 효천점에서 시식 및 창업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븐마루 창업문의는 주요 포털에서‘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