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고양시 대화도서관은 오는 12월 12일과 19일 오후 2시 김종달 작가를 초청해 ‘인공지능 시대의 인재로 키우는 자녀교육법’이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종달 작가는 자신이 10년간 삼성에서 근무하며 실제 사회에서 목격한 사례를 통해 성공과 실패의 기준은 학벌이 아니라 역량임을 입증하고 인공지능 시대에도 자녀교육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종달 작가는 서울시립대를 졸업했다. 삼성엔지니어링에서 설계엔지니어, 삼성물산에서 영업 관리직으로 직장생활을 했다. 주요저서로는 『지키겠습니다. 마음』, 『미래인재로 키우는 미국식 자녀교육법』 등이 있다.

최경숙 일산서구도서관과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경쟁사회에서 미래 자녀교육에 막연한 불안을 느끼는 부모들에게 세계 미래교육 흐름을 이해하고 실제 사회에서 통하는 자녀교육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아이를 올바르게 키우는 방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대화도서관에서는 지속적인 부모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은 고양시 부모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고양시도서관센터(http://goyanglib.or.kr) 또는 전화(031-8075-9123)로 현재 접수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화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