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데드풀>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영화 <데드풀(Deadpool)>은 동명의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마블 역사상 가장 독특한 히어로를 다룬 작품이다.

영화 <데드풀>은 정의감 제로, 책임감 제로에 인터스텔라급의 상식과 차원을 파괴하는 엉뚱한 행동, 거침없는 유머 감각은 물론 울버린에서 유래된 힐링팩터 능력과 탁월한 무술 실력까지 갖춘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한 액션영화다.

2016년 2월 17일 개봉된 팀 밀러 감독,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데드풀>은 관람객 평점 8.53, 네티즌 평점 8.21, 누적관객수 3,317,184명을 기록한 106분 분량의 액션영화다.

<사진=네이버 영화>

‘데드풀’은 마블이 탄생시킨 역대 히어로 중 가장 독특하고 유쾌하며, 파워풀한 능력을 지닌 캐릭터이다. 히어로답지 않게 정의감과 책임감은 던져버리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인다. 붉은 슈트를 착용하고 힙합 음악을 즐기며 탁월한 개그 감각을 뽐낸다. 여기에 울버린을 넘어서는 강력한 자기치유능력인 힐링팩터와 검술, 사격, 무술에도 능해 뛰어난 액션 실력을 갖췄다.

특히 자신이 영화 속 캐릭터임을 알고 소위 ‘4번째 벽’이라 불리는 시간과 차원을 파괴하며 마블 유니버스와 현실 세계를 넘나들고, 관객에게 직접 말을 거는 행동은 모든 마블 캐릭터를 통틀어 유일한 ‘데드풀’만의 특징이자 매력이다. ‘데드풀’역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는 “정말 빨려 들어가는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악조건의 삶이 닥쳐도 밝고 긍정적이다”고 전하며 ‘데드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Ryan Rodney Reynolds)는 1976년 캐나다에서 태어났으며, 1990년 YTV 드라마 '힐사이드'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크루즈 패밀리1·2>, <명탐정 피카츄>, <데드풀2: 순한 맛>, <더 보이스>, <데드풀1·2>, <킬러의 보디가드>, <라이프>, <크리미널>, <미시시피 그라인드>, <우먼 인 골드>, <페이퍼맨>, <R.I.P.D.: 알.아이.피.디>, <세이프 하우스>, <19곰 테드>,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 <더 웨일>, <베리드>, <프로포즈>, <반딧불이 정원>, <나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더 나인스>, <저스트 프렌드>, <아미타빌 호러>, <블레이드3> 외 다수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7년 제43회 새턴 어워즈 최우수 남우주연상, 2016년 제22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코미디 영화부문 남우주연상 외 다수가 있다.

오늘 3일(화) 22시 30분부터 채널 CGV에서 영화 <데드풀(Deadpool)>이 방송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