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과목 강의 0원' 이벤트로 시험 초시생 도와

[한국강사신문 이하늘 기자]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은 강의 및 인강 선택과 학습전략을 세우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초시생을 위한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전 과목 강의 0원' 이벤트를 오픈해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전 과목 강의 0원'이벤트는 초시생이 공부할 내용을 부담 없이 훑어볼 수 있는 입문강의부터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빠르게 압축해서 정리하는 핵심이론까지 총 390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초시생은 '전 과목 강의 0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공인중개사 강의를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강의와 학습 방법을 찾아 공부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를 통해 시험에 합격한 박*성 수강생은 "교수님이 가르쳐준 대로만 공부했고, 버릴 것은 빨리 버리는 게 좋다고 하셔서 많이 버렸습니다", "단순히 지식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마음을 전달해주는 교수님이 좋아 해커스를 선택했습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와 교수진에 대해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최대한 많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이 강의를 들어보고 필요한 강의를 수강하는 데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전 과목 강의 0원' 이벤트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전 과목 강의 0원' 이벤트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입문이론부터 핵심이론까지 총 390강의 강의를 일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무료체험이 끝난 이후 원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쿠폰 또한 추가혜택으로 제공받는다. '전 과목 강의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이벤트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하늘 기자  news001edu@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