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고양시 삼송도서관은 12월 20일(금) 19:00~21:30에 저자와의 만남 프로그램인 ‘엄마표 영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엄마표 영어’ 강좌는 삼송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저자와의 만남 프로그램으로 이번 강좌를 통해 부모가 아이의 영어 시작의 길을 열어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영어교육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의 독서에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교육의 진행은 도서 ‘엄마가 시작하고 아이가 끝내는 엄마표 영어’, ‘가족에게 권하는 인문학’의 저자인 김정은 작가가 맡았으며, 작가가 아이를 키우면서 느꼈던 영어교육의 한계와 아이 성향별 맞춤 영어 공부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수업안 만들기부터 주요 표현 연습까지 듣고 읽고 놀다 보면 영어가 되는 실현 가능한 영어 공부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모집대상은 성인 40명으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업 신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삼송도서관(031-8075-9354)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