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집사부일체 뉴질랜드 사부는 누구?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 뉴질랜드 가다!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8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역대급 스케일’ 뉴질랜드 사부와의 만남이 그려진다.

뉴질랜드를 가게 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 온통 초록빛으로 뒤덮인 신비의 섬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새끼 양들로 가득한 양떼 목장, 사막 탐험, ‘세계 최초 번지점프대’에서 아찔한 번지점프까지 도전 하게 되는데.

뉴질랜드 사부는 도대체 누구일까? 뉴질랜드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를 소환한 사부의 정체가 공개된다. 직접 조종하고 온 비행기로 등장! 상상도 못한 등장과 정체로 초흥분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의 모습은 오늘 8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뉴질랜드로 떠나는 멤버들의 설레는 모습이 됐다. 뉴질랜드 사부는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에게 미션을 전달했다. 미션은 VR 노래방 기기 앞에 앉아서 VR마스크를 쓰고 노래를 부르며 지폐 100장을 세는 것이다.

멤버들의 승부욕은 불타오르는데. 결국 이승기가 99장을 세며 1등을 차지한다. 뉴질랜드로 떠나며 용돈까지 받게 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의 모습에 뉴질랜드 사부와의 만남이 더욱 기대된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