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과 사람
인천계양도서관,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독서체험활동 ‘2020년 겨울독서교실’ 운영
<사진=인천계양도서관 홈페이지>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인천계양도서관(관장 양부석)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2020년 1월 6일(월)부터 9일(목)까지 4일간 계양구 관내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계양도서관의 이번 독서교실은 ‘우리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라는 주제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 및 체험활동을 기획하였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상상하는 그림책, 나만의 맛있는 과자집 만들기, 진짜 현실? 가짜 현실?, 연극으로 상상 플러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 접수는 학교장 추천과 개별접수로 진행되며 학교장 추천은 12월 9일(월)부터 12월 13일(금)까지 공문으로, 개별접수는 12월 16일(월)부터 12월 18일(수)까지 계양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양부석 관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 아이들이 상상력·창의력을 갖춘 융합인재가 되기 위해서는 독서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면서 “책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접목한 독서교실을 통해 자신만의 상상력·창의력을 맘껏 발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어린이열람실(032-540-4469)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