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기초영어회화 온라인 강의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이 영어 왕초보 탈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그간 시원스쿨을 빛낸 베스트셀러 강의를 총집합한 구성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시원스쿨은 12월 10일부터 7일간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기본 수강 기간인 365일 중 90일간 학습을 진행하면, 다시 365일을 연장해주는 무한책임패키지를 7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인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돼 있다. 영어회화 왕초보가 말문을 트고 실전 생활영어회화가 가능한 수준까지 도달할 수 있게 한다. 다가오는 2020년 새해 목표를 영어공부로 세운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추천할 만한 구성이다.

#이시원 강사의 14년 베스트셀러 왕초보탈출 시리즈
시원스쿨의 왕초보탈출 시리즈는 총 3탄으로 구성돼 있다. 1탄에서는 회화의 가장 기초적인 토대를 쌓아주고, 2탄에서 구조와 문법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간단한 영어 말하기를 시작한다. 마지막 3탄에서는 보다 길고 완전한 문장을 만들고 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영어 단어가 부족한 이들을 위한 영단어탈출기 1,000
똑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약간의 뉘앙스 차이로 다르게 쓰이는 영단어. 그리고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마스터키 영단어. 단어를 그냥 외우지 않고, 뉘앙스와 활용 예문을 이시원 강사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영단어탈출기 1,000은 각 1분 내외의 강의로 단순 단어 암기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면서 효과적으로 단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을 배우는 20분실전영어표현
어떤 사람을 만나는지, 어떤 장소에 있는지,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영어 표현이 다양해진다. 이시원의 20분실전영어표현은 사람, 사물, 장소 묘사를 통해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을 배우는 실전 영어회화 강의로, 왕초보에서 벗어나 실전 회화 실력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무한책임패키지에는 시원스쿨for중년, 핵심영어 말하기 훈련, 말하게 하는 스토리북, 이시원의 여행영어 강의가 함께 수록돼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그간 시원스쿨이 사랑받은 이유는 탁월한 강의력에 있다고 자부한다. 시원스쿨의 핵심 강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얼리버드 특별할인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 특별할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