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과 사람
청주시립도서관, 최숙희 작가 ‘괜찮아’ 원화전시, 존버닝햄의 그림책 ‘크리스마스 선물’ 음악교육극 개최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청주시립도서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주요 행사는 ▲원화전시 ‘괜찮아’, ▲체험 내 손으로 만드는 크리스마스 가랜드, ▲오디의 크리스마스 공연이 있다.

원화전시 『괜찮아』는 2005년 볼로냐 아동 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선정된 최숙희 작가가 쓴 책으로, 자아 존중감을 높여 주는 그림책이다. 『괜찮아』 저연령 유아를 대상으로 한 인지 그림책으로 22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21일 오후 2시 도서관 1층 문화사랑방에서 진행할 체험 프로그램 ‘내 손으로 만드는 크리스마스 가랜드’는 사전 신청한 3~4학년 초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양모의 특성을 살려서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들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에 1층 강당에서 진행되는 ‘오디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영국 작가 존버닝햄의 그림책 『크리스마스 선물』을 원작으로 한 음악교육 극이다. 어린이 및 학부모 150명이 참여 가능하며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서팀(043-201-40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