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청주오창호수도서관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권역별 5개 도서관(오창호수, 상당, 청원, 오창, 금빛)에서 2020년 1월 13일부터 2월 20일까지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총 235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연령은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별로 진행되며, 독서, 놀이, 만들기 등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오창호수도서관은 6~7세 대상(나를 소개합니다), 초등1~2학년 대상(그림책과 함께하는 만들기 자랑), 초등3~4학년 대상(조선시대 위인과 함께하는 전래놀이 얼쑤)까지 총 3개 반을 운영한다.

상당도서관은 6~7세 대상(Fun+fun winter 영어동요놀이), 초등1~2학년 대상(우리나라 여행), 초등3~4학년 대상(고구려를 꿈꾼다)까지 총 3개 반을 운영한다.

청원도서관은 6~7세 대상(전래야 놀자 얼쑤!), 초등1~2학년 대상(책과 함께하는 직업탐방), 초등3~4학년 대상(교과수학 놀이터)까지 총 3개 반을 운영한다.

오창도서관은 6~7세 대상(그림책 영어놀이터), 초등1~2학년 대상(그림책과 떠나는 직업여행), 초등3~4학년 대상(책과 함께하는 세계 여러 나라 꽃 만들기)까지 총 3개 반을 운영한다.

금빛도서관은 초등1~2학년 대상(나는야 환경지킴이), 초등1~3학년 대상(재미있는 창의코딩 오조봇을 만나다), 초등3~4학년 대상(인성영어 동화읽기), 초등3~5학년 대상(화가와 함께하는 그림이야기)까지 총 4개 반을 운영한다.

수강 신청은 24일 오전 10시부터 각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cheongju.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가 진행하며, 수강료는 무료(단,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