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아내를 죽였다> 개봉 “사라진 모든 기억을 의심하라! 이시언·안내상·왕지혜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1일(수) 김하라 감독, 이시언, 안내상, 왕지혜 주연의 97분 분량의 스릴러액션영화 <아내를 죽였다>가 개봉됐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 속으로 들어가 보자.

친구와 술을 마신 후 곯아떨어진 ‘정호’는 숙취로 눈을 뜬 다음 날 아침, 별거 중이던 아내 ‘미영’이 살해당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된다. 그 순간, 자신의 옷에 묻은 핏자국과 피 묻은 칼을 발견한 ‘정호’. 가장 강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그는 경찰의 눈을 피해 도망친다. 알리바이를 입증하고 싶지만 간밤의 기억은 모두 사라진 상태. 스스로를 믿을 수 없는 최악의 상황에서 ‘정호’는 어젯밤의 행적을 따라가기 시작하는데. 끊어진 기억과 기억 사이, 사라진 모든 것을 의심하라.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이시언은 1982년 7월 3일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아내를 죽였다>, <자전차왕 엄복동>,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깡철이>, <달려라, 석진>, <아이들> 등이 있다. 방송으로 <간택: 여인들의 전쟁>, <어비스>, <플레이어>, <라이브>, <투깝스>, <다시 만난 세계>, <엽기적인 그녀>, <맨투맨> 외 다수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최우수상,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남자 신인상 등이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