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5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역대급 스케일’ 뉴질랜드 김병만 사부의 병만랜드에 입성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의 모습이 공개된다.

△ 병만랜드에서는 꿈꾸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된다! : 무려 4년 동안 기초공사부터 시작해 모두 직접 김병만 사부의 손으로 만들어낸 ‘병만랜드’의 압도적인 스케일에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는 감탄을 금치 못한다.

병만랜드에서 화덕으로 구워 먹는 소시지, 별이 쏟아지는 하늘 아래서의 낭만적인 야외 취침, 꿀이 뚝뚝 떨어지는 ‘마누카 꿀 토스트’ 먹방까지!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는 낭만 비박을 맞이한다.

△ “킹 피시를 잡아라!” 뉴질랜드 바다에서의 한판! : 뉴질랜드 바다 한복판에서 크레이피시를 외치는 김병만 사부와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 결국 사부는 크레이피시 잡기 위해 바다 속으로 입수한다. 잠시 후 멤버들은 1미터가 넘는 ‘킹피시’와의 사투가 시작되고, 보는 이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 사투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

△ 꿈을 쫒는 김병만 사부 : 꿈을 쫒는 김병만 사부의 달달한 이야기가 펼쳐지고,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는 사부를 응원하게 되는데.

뉴질랜드 김병만 사부의 병만랜드에 입성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의 모습은 오늘 15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