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3회 연합나비 독서모임 저자특강' 개최

<사진=21세기북스>

[한국강사신문 이승진 기자] 오는 10일(토)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서울 대치동 디마크 빌딩 9층 교육장(한티역 3번 출구)에서 ‘제103회 연합나비 독서모임 저자특강’이 개최된다.

이번 특강은 『미래채널』의 저자 황준원 대표의 ‘당신의 미래를 만드는 법’이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4차 산업혁명이 불러올 변화를 일기예보 보듯 미리 볼 수 있다면 어떨까? ‘미래채널 MyF’는 생활 전반에서 일어날 미래의 변화상을 ‘메가트렌드’로 정의하고 변화의 양상과 그 예는 무엇인지 최신 IT 트렌드, 산업시장, 교육 환경, 일상생활, 의료 개발 등 전 세계의 놀라운 아이템들을 찾아 소개한다.

황 대표는 유튜브 조회 수 440만 조회 수, 페이스북 ‘미래채널 MyF’ 10만 팔로워가 믿고 보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1호 미래 캐스터다. 현 토마토 TV에서 ‘미래예보’ 고정패널로 출연 중이며 매일경제 TV ‘증시 오늘과 내일’, KBS ‘T-타임’, JTBC ‘빅픽처’에 전문가 패널로 다수 출연 이력이 있다.

이번 강연은 1. 나는 왜 창직을 선택했는가, 2. 고령화, 인공지능 등 미래 트렌드 정리, 3. 나만의 미래를 만드는 미래 진로 찾기 TIP의 세 가지 포인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진로를 고민하는 대학생, 버티면서 직장생활 하는 분, 아이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보여주고 싶은 부모님에게 통찰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연합나비 독서모임 저자특강’은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서울 대치동 디마크 빌딩 9층 교육장에서 열린다. 저자 강연 및 질의응답, 저자 사인회, 간식 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후 30분 동안 김형환 교수의 미니 특강이 이어진다.

‘연합나비 독서모임 저자특강’은 성장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1만 원이며, 현장납부 시 1만5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02-525-9671나 장거성 팀장(010-7723-4949)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