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합격 시 100% 환급 및 기본서 무료제공 혜택 담겨

[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다가오는 2020년은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시기다. 내년도 경찰공무원 채용 인원은 전의경 제도 폐지 이슈 등으로 6천여 명이 충원될 예정이며, 오는 2022년도에는 선택과목 개편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전문가들은 선택과목 개편 전이면서 대거 충원이 이뤄지는 2020년이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최적의 시기라 보고 있다. 현 흐름에 따라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보다 빠른 합격을 위해 2020년 대비 합격 PASS(패스) 프로그램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해당 공무원 학원에 따르면 윌비스 신광은 경찰 패스는 모든 경찰 전문 교수진의 전 강좌를 2020년 1차, 2차 시험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특히, 2020년 경찰 시험에서 최종 합격 시에는 수강료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100% 환급’ 혜택이 담겼다. 떨어진 수험생에게는 2021년까지 수강 연장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신광은 경찰 패스는 학원 오프라인 강의(실강)는 물론 온라인 강의까지 수강 가능한 교육과정으로 온라인 강의는 학원 실강 스케쥴과 연계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되기때문에 복습 효과까지 톡톡히 볼 수 있다. 추가로 온라인/오프라인 패스 구매 시에는 21만원 상당의 기본서 5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경찰학원은 경찰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실강 학습 비법자료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가산점 실용 글쓰기 특강 △이벤트/할인행사 우선 제공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신광은 경찰학원은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결합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PASS 구매 시 자동으로 지급되는 할인쿠폰을 통해 ‘경찰체력패키지’ 강의를 대폭 할인한 10만원(정가 69만원)에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환승 또는 재수강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합격 환승 이벤트’도 펼쳐지고 있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의 PASS 수강 신청,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