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꿈을담는틀>

[한국강사신문 민아미 기자] 교육 출판사 (주)꿈을담는틀(이하 꿈틀)에서는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영어 독해 문제집 ‘적중! 영어독해’ 시리즈를 출간했다.

<적중! 영어독해> 시리즈는 ‘중등 1, 2, 3’ 총 3권으로 구성되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며 예술, 문화, 환경, 건강, 과학, 기원, 기술 등 교과서와 연계된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재들을 수록하고 있다.

각 챕터는 사진으로 암기하는 어휘, 객관식 및 주관식 독해 문제, 어휘 테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문과 관련된 흥미로운 배경지식도 제공하고 있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여러 유형의 객관식 문제와 서술형 문제를 통해 학교 내신에 대비할 수 있으며 나아가 수능 유형까지 익힐 수 있다.

<사진=꿈을담는틀>

또한 학생들이 ‘제대로 독해법’으로 지문을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주요 어휘 테스트 및 내신형 추가 독해 문제, 주요 구문 풀이를 제공하고, 해설편에 전 지문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학습자들의 지문 이해력과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키고자 하였다.

이 밖에도 지문별로 문법 사항을 정리한 표를 수록하여 내신 연계 학습을 돕고, 듣기 실력을 높일 수 있는 지문 MP3파일, 어휘 학습과 영작 연습을 도와주는 워크북 등 다양한 학습 부가 자료를 제공한다.

<사진=꿈을담는틀>

꿈틀 영어팀 관계자는 “체계적인 영어 독해 학습이 필요한 학생, 내신 대비와 수능 유형까지 익힐 수 있는 교재를 찾는 학생, 독해뿐만 아니라 듣기와 문법 등 영어의 다양한 영역을 함께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에게 <적중! 영어독해> 시리즈를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꿈틀의 중학 교재 <적중! 중학영어듣기>와 <적중! 영문법 3300제> 시리즈를 잇는 <적중! 영어독해>는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교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꿈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