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북세미나
“좋은 인상으로 상대방의 뇌에 쾌감을 일으켜라!”제51회 마포나비 독서포럼 개최
<사진=엔터스코리아>

[한국강사신문 김민 기자] 오는 2월 24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마포구 망원동 (주)엔터스코리아에서 ‘제51회 마포나비 독서포럼’이 개최된다.

이번 독서포럼에는 송은영 작가가 참석하여 그의 저서 『인상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를 주제로 저자 강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엔터스코리아>

송 작가는 '국내 최초 얼굴 이미지메이킹 박사 1호'로 불리며, 25년간 이미지 전문가로서 각종 방송 출연은 물론 국내외 여러 기업에서 강연을 하고 있는 인기강사다. 이미지메이킹센터 원장이자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이미지경영학과 교수이기다. 대선후보 TV 토론 이미지 컨설팅, 미스유니버시티 대회 심사위원 등 이미지 메이킹과 관련된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전경련, 국토해양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각종 공공기관과 기업에서 강의를 하며 지난 2015년에는 국민성공시대 명강사 33인에도 선정되었다. 저서로는 『모든 것은 얼굴로 통한다』, 『품격을 높이는 이미지 메이킹(공저)』 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송 작가는 사람들의 인상 언상 체상을 바꾸는 매력적인 이미지 메이킹 관리법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얼굴을 중심으로 얼굴의 개념과 인상학 및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한 실제적인 훈련 방법을 소개하며 호감인상을 만드는 방법을 과학적으로 이야기할 계획이다.

송 작가는 오랜 시간 동안 공부하면서 터득한 인상학과 이미지 경영학과 교수로서 이미지 메이킹을 연구하고 강의하면서 쌓은 전문성을 합해 실제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How to를 알려준다.

<사진=엔터스코리아>

송 작가는 “상대방에게 전달된 나의 인상에 의해 나의 직장이 결정되고, 배우자가 결정되고, 성과가 결정된다.”며 “따라서 나의 인상이 바뀌면 직장이 바뀌고, 배우자가 바뀌고, 성과가 바뀌고 결국 인생이 바뀐다.”고 주장한다. 그녀는 “이번 강연이 자신의 인상을 바꾸는 시작이 되고,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호감과 신뢰감을 주는 밝고 친밀감 있는 인상으로 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강연은 특히 취업 면접이나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있는 분, 좋은 인상이 필수인 CEO나 영업직군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이 자신의 인상을 파악하고, 호감과 신뢰감을 주는 좋은 인상을 만드는 방법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포나비 독서포럼’은 '나로부터 비롯되는'이라는 의미의 전국 300여 개 독서모임 '나비'의 하나로, 매달 2, 4주 토요일 오전 7시에 (주)엔터스코리아(대표이사 양원근)에서 열린다. 마포나비 독서포럼은 독서토론, 저자강연회, 질의응답 및 저자 사인회, 회원 네트워킹 시간 등으로 진행되며, 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가능하다. 게다가 간단한 다과 및 음료도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마포나비 독서포럼 조찬우 회장(010-4040-4016)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민 기자  id890214@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