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의 현주소와 미래를 완벽하게 정리한 전망서!

[한국강사신문 김순복 시민기자] 원앤원북스에서 투자자문 컨설팅 회사 대표 최진곤의 <대한민국 부동산 어떻게 흘러갈 것인가>를 출간했다.

대한민국 부동산 시장은 생각보다 강하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는 반드시 부동산 시장의 현주소와 미래를 완벽하게 정리한 전망서, 부동산 시장의 미래를 읽고 투자 트렌드 변화에 잘 대응해야 한다. 15년 넘게 부동산 투자에 몸담은 저자는 미래를 예측하고 대응하기 위해서는 부동산 시장의 현주소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이 책은 과거의 부동산 정책과 시황을 분석해 현주소를 진단하고, 대한민국 부동산이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전망한다. 또한, 편향된 시선으로 부동산 시장을 바라보는 사람들에게 부동산 하락을 반증하는 체계적인 지표를 제시한다. 누군가 부동산에 투자했다는 이야기만 들으면 핏대를 세우며 ‘투기꾼’이라고 몰아세우는 무주택자, 공급 과잉과 인구절벽으로 부동산 시장이 금방 무너질 것이라 철석같이 믿는 폭락론자, 리스크가 두려워 전월세만 전전하는 세입자 등 그들이 왜 합리적이지 못한지 설명하며, 부동산 시장의 미래를 읽고 투자 트렌드를 예측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저자 최진곤은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시장 상황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중요 변수 네 가지를 제시하며, 부동산 시장과 함께 이 변수들을 상세히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설명한다. 그 네 가지 변수는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 무역전쟁 등 국가 간 분쟁, 선거 결과의 여파, 규모가 큰 부동산 개발계획이다. 이들 변수를 잘 체크하며 부동산에 대한 자신만의 시각과 투자관을 기른다면 다가올 미래에 어떤 위기가 찾아와도 흔들림 없이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 이 책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꾸고 부동산 투자 트렌드를 읽어 부를 쟁취해보길 추천한다.

저자 최진곤은 ‘미래를 읽다’ 투자자문 컨설팅 회사의 대표. ‘부동산 시장의 미래를 읽으면 부자가 될 수 있다.’라는 생각을 모토로 부동산 투자 컨설팅 및 중개업을 하고 있다. 15년간의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부동산 투자관과 효과적인 투자 노하우를 전파하기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서른살 직장인 10억을 벌다』, 『마흔살 건물주』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