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요리도 가능해? 에어프라이어 요리의 신세계!”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만개의 레시피가 베스트&스테디셀러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에어프라이어 편을 만들었어요. 요리 1위 앱 <만개의 레시피>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가운데 리얼 맛 후기로 뽑은 맛보장 레시피는 검증과 확인 과정까지 거쳐 누가 만들어도 맛있습니다.

“이런 요리도 가능해? 에어프라이어 요리의 신세계!”

에어프라이어, 죽은 치킨와 피자를 살릴 때만 쓰시나요? 베이킹부터 근사한 홈파티 요리까지 에어프라이어로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열풍에 구워야 제 맛인 갖가지 요리들로 외식보다 맛있는 집밥을 만들어보자.

술안주부터 다이어트 요리까지. 취향 따라 에어프라이어 활용하기.

칼로리 낮은 가벼운 음식이 필요할 때도, 한여름밤에 맥주 안주가 생각날 때도 만개의 레시피의 『700만이 뽑은 에어프라이어 맛보장 요리(만개의레시피, 2019)』를 펼쳐보자. 취향이나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테마별 레시피가 풍성하게 담겨 있다.

“간편하게, 맛있게, 근사하게! 슬기로운 에어프라이어 생활.”

튀김은 물론 굽기, 데우기까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를 제대로 활용하는 팁들을 구석구석 담았다. 요리 초보도 ‘최소의 시간에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안내하는 알짜 팁으로 보다 쉽고 즐겁게 요리해보자.

『700만이 뽑은 에어프라이어 맛보장 요리(만개의레시피, 2019)』는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근사한 술집 부럽지 않아. 술안주&야식”로 구운치킨, 미소삼겹살구이, 위콘치즈, 이자카야두부튀김, 통삼겹살구이, 오징어버터구이, 풀치구이, 베이컨꼬치, 위족발샐러드, 매운순대꼬치, 파만두, 먹태구이, 쥐포버터구이, 허브웨지감자, 올리브튀김, 돼지껍데기구이 등이 소개된다.

“열풍으로 반찬도 손쉽게! 특별한 반찬”으로 꽁치튀김, 양념갈비구이, 도라지맛탕, 간장닭날개구이, 꽃게강정, 감자사라다베이컨말이, 막창덮밥, 통오징어샐러드, 크림마요만두, 고추장고갈비, 전복버터구이, 고추장삼겹살, 조기구이, 두반장가지볶음, 달걀찜, 김구이 등이 소개된다.

“기름은 쏙 빼고 식감은 살리고! 다이어트 요리”로 고구마스틱, 브로콜리구이, 구운채소샐러드, 군고구마, 단호박구이, 군밤, 고구마말랭이, 드라이토마토, 레몬칩, 감자칩, 누룽지, 마늘칩 등이 소개된다.

“고소한 빵 냄새 깃든 우리집, 빵요리”로 식빵핫도그, 마늘바게트, 오픈토스트, 달걀빵, 포테이토자, 식빵러스크, 몬테크리스토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말차스콘, 식빵후렌치파이, 옥수수치즈빵, 공갈빵, 카스도스, 마약토스트, 하이토스트, 애플파이 등이 소개된다.

“에어프라이어, 이런 것도 돼? 럭셔리 요리”로 깐풍만두, 수원왕갈비통닭, 훈제오리단호박구이, 새우버터구이, 로스트치킨, 등갈비, 연어스테이크, 바다장어양념구이, 고구마치즈고로케, 단호박치즈구이, 이색새우튀김, 만두그라탕, 감바스알아히요, 양갈비구이, 유린기, 해산물파피요트 등이 소개된다.

“엄마! 매일매일 해주세요! 아이 간식”으로 고구마맛탕, 해시브라운, 아몬드쿠키, 떡꼬치, 라면땅, 떡강정, 감자튀김, 아코디언감자, 통감자구이, 코코넛오징어튀김, 스카치에그, 스위트칠리소스치즈도그, 사과튀김, 치즈스틱, 가래떡구이, 반숙란, 시리얼치킨텐더 등이 소개된다.

“이보다 간단할 수는 없다! 시판제품 요리”로 튀김강정, 김말이탕수육, 군만두, 어묵칩, 순대그라탕, 마늘닭똥집튀김, 너깃칠리강정, 꽃빵튀김, 고추튀김, 소떡소떡 등이 소개된다.

저자 만개의 레시피는 7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요리 앱이다. ‘오늘은 뭘 해먹지?’ 라는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만개의 레시피는 10만여 개 레시피 가운데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레시피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만개의 레시피 요리연구팀은 오늘도 꾸준히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맛 검증까지 해 실패 없는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요리 초보자도 알아보기 쉽게 각종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여러 SNS 채널과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