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에듀윌 PSAT형 NCS 공기업 수리 문제해결능력 대비 자료해석 실전서’를 출간한 가운데, ‘온라인스터디’를 모집해 상반기 공기업 취준생들의 합격 지원에 나섰다.

‘2020 에듀윌 PSAT형 NCS 공기업 수리 문제해결능력 대비 자료해석 실전서’는 PSAT형 기출변형, 주요 6대 공기업 최신 기출문제로 수리, 문제해결능력을 집중 학습할 수 있는 수험서다.
 
따라만 해도 효과적인 3단계 학습법으로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으며, PSAT형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문제에 따른 풀이법과 문제풀이 무료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온라인스터디원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의 온라인스터디는 에듀윌 취업연구소의 1:1 학습관리, 교재 연계 전문 강의 제공, NCS 자료집 단독 제공 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취준생들이 호평한 과정이다.

참여자 중 교재 구매 인증자에게는 ‘2020 NCS 족집게 모의고사 1회분’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터디 우수 참여자에게는 △공기업 통합 유료강의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0 에듀윌 PSAT형 NCS 공기업 수리 문제해결능력 대비 자료해석 실전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