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에듀윌 합격자모임은 주택관리사 온·오프라인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취업 실무 안정화를 위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2010년부터 꾸준히 개최되었다. 역대급 합격률을 기록한 2019년 합격자 모임은 모집 인원 700명의 참석 신청이 조기에 마감되어 합격생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이 제공한 통계에 따르면 에듀윌 출신 수험생들의 1차 합격률은 55%, 2차 합격률은 92%에 달한다. 1차 합격률의 경우 평균보다 무려 3배나 높다. 에듀윌은 2019년도 주택관리사 시험 평균 합격률보다 훨씬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다시 한 번 주택관리사 교육 1위 기업의 위용을 떨쳤다. 

에듀윌은 높아진 합격률만큼 합격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13일(금) 당산 그랜드컨벤션에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역대급 규모로 개최했다.

2019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은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를 시작으로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 교수진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이어졌다. 또한 700명의 합격생이 동시에 펼치는 합격 퍼포먼스와 최고급 만찬, 가수 홍진영의 축하 무대도 펼쳐지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2019년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은 선배 합격생과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 및 임원들과 함께 다양한 정보 교류 및 친목 도모,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