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공무원 기초부터 합격 전략까지 모든 것을 담은 ‘합격 수기집’과 ‘공시전략 가이드북’을 단독 공개했다.

합격생과 공시 전문가의 정확한 합격 전략을 확인하고 싶은 공시생에게 최적화된 자료집으로 △합격공부법 △직렬전망 △채용변화 등의 이슈를 모두 담았다.

‘합격 수기집’은 합격생들의 수기를 통해 다양한 케이스별 맞춤 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합격 선배의 중, 단기 학습 계획 및 과목별 고득점 학습 방법을 수록했으며, 필기부터 면접까지 시험장 꿀팁을 제공한다.

‘공시전략 가이드’는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위한 핵심 정보를 수록한 자료다. 에듀윌 합격생의 합격 노하우 분석부터, 2019 공무원 합격자 결과 분석, 2020~2021년 채용 이슈, 채용 전망과 직렬 선택 노하우,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의 합격전략 등 본격적인 공무원 시험 준비 전 알아야할 모든 정보를 담았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합격 수기집과 공시전략 가이드는 말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 중이다. 1월 16일 이후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