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올해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2020년까지 경비지도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22%)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며,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4회독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핵심&문제풀이’를 제공한다. 이어서 ‘실전 모의고사’와 ‘기출 해설특강’ 등을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의 경비지도사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다. 수험생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이는 동시에 취약점을 발견하고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경비지도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경비지도사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한 에듀윌의 교재로 강의를 진행해 효율성을 높였다.

2020년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에듀윌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