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18일 에듀윌 본사 지하 1층 E 스퀘어에서 ‘2020 경비지도사 합격전략설명회’를 연다.

본 설명회는 총 4부 구성으로, △경비지도사 자격증 합격 전략 △대표 교수가 직접 알려주는 경비지도사 전망 및 합격 후 진로 △합격전략 연구소가 분석한 합격전략 및 선배 합격생의 비법 △교수님&만점 합격자 간담회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강연자로는 다년간 현장 경험으로 실무에 강한 이근명 교수와 에듀윌 자격증 혁신실의 이근필 실장이 나선다. 가장 많은 수의 합격자를 배출해낸 1위 에듀윌답게 2020 경비지도사 합격을 위한 확실한 전략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 프로그램으로는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상담이 준비돼 있어 경비지도사의 모든 것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오직 설명회 당일에만 제공하는 한정 혜택도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경비지도사 합격전략설명회에 참가한 모든 이들에게는 경비지도사 합격 처방전과 에듀윌 전문 매거진, 합격노트, 합격기원클로버, 볼펜 등이 담긴 ‘합격할거~약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 50% 할인권(1명)과 함께 1차+2차 합격완성반 50% 수강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0 에듀윌 경비지도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