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저스트 프렌드> “라이언 레이놀즈, 에이미 스마트 주연 로맨틱코미디작품”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06년 12월 7일 개봉된 로저 컴블 감독, 라이언 레이놀즈, 에이미 스마트 주연, 안나 페리스, 줄리 하거티, 크리스 마퀘트, 스티븐 루트, 프레드 이와누익, 크리스 클라인 조연의 <저스트 프렌드(Just Friends)>는 네티즌 평점 7.42, 누적관객수 236,759명을 기록한 94분 분량의 로맨틱코미디영화다.

여기 10년간 뚱보의 설움을 안고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그냥 친구(just friends)"라는 말을 들을 수밖에 없었던 이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바로 "크리스 브랜더(라이언 레이놀즈)"!

최강의 소심남인 뚱보 크리스는 베스트 프렌드이자 퀸카였던 제이미(에이미 스마트)를 10년간 몰래 짝사랑하다 마침내 그는 고등학교 졸업장에 '러브레터'를 써서 그녀에게 고백하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나 악랄한 제이미 남친의 실수로 전교생 앞에서 사랑의 세레나데가 공개되는 황당한 시추에이션이 펼쳐진다.

<사진=네이버 영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상처받은 크리스를 달래주던 제이미의 다정스런 한마디! "I love chris. like a brother" 충격에 빠진 크리스는 아이스하키로 몸매 관리를 하고 10년간 단 것은 손도 안대는 등 눈물겨운 노력 끝에 몸짱되기에 성공한다. 더불어 LA의 최고의 매력남이자 백이면 백 작업에 성공하는 바람둥이로 자리매김한 크리스는 명실상부 화려한 킹카다.

“찍었다 하면 넘어온다!” 눈물겹게 터득한 크리스만의 코믹한 연애비법. 영화 <저스트 프렌드>에는 화려한 킹카로 변신에 성공한 크리스가 학창시절 첫사랑 제이미에게 채이며 터득한 작업 노하우가 총망라 되어 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Ryan Rodney Reynolds)는 1976년 캐나다에서 태어났으며, 1990년 YTV 드라마 '힐사이드'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크루즈 패밀리1·2>, <명탐정 피카츄>, <데드풀2: 순한 맛>, <더 보이스>, <데드풀1·2>, <킬러의 보디가드>, <라이프>, <크리미널>, <미시시피 그라인드>, <우먼 인 골드>, <페이퍼맨>, <R.I.P.D.: 알.아이.피.디>, <세이프 하우스>, <19곰 테드>,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 <더 웨일>, <베리드>, <프로포즈>, <반딧불이 정원>, <나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더 나인스>, <저스트 프렌드>, <아미타빌 호러>, <블레이드3> 외 다수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7년 제43회 새턴 어워즈 최우수 남우주연상, 2016년 제22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코미디 영화부문 남우주연상 외 다수가 있다.

오늘 17일(금) 13시 15분부터 15시 10분까지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저스트 프렌드(Just Friends)>가 방송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