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미운우리새끼>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늘 18일(토) 13시 10분부터 SBS 미운우리새끼 172회가 재방송된다. 

지난 12일(일)에 방송된 172회는 시청률 12.9%(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 김민준이 출연해 상남자와 엉뚱 매력을 넘나드는 반전 입담을 선보였다.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씨와 결혼해 큰 화제를 모은 3개월 차 새신랑 김민준이 녹화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이에 "야생마 느낌이었는데, 깔끔해졌다!" 라며 MC와 母벤져스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김민준도 이에 보답하듯 아내와 풀 러브 스토리를 솔직하게 밝혀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김민준은 무심한 듯 잘 챙겨주는 처남 지드래곤의 츤데레 매력에 폭풍 감동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SBS 미운우리새끼 172회 회차정보를 알아보자.

<생후 563개월 이상민>
지난 번, 재훈과 함께 샌프란시스코로 떠난 상민! 상민의 허세로 가득한 ‘궁상 여행’에 재훈의 투덜은 폭주했다. 그런 재훈을 위해 상민이 준비한 특급선물은 바로 샌프란시스코에서만 탈 수 있는 오픈카? 오픈카의 엄청난 비주얼에 재훈은 넋이 나간다. 이후, 9시간을 달려 LA로 간 탁궁! 그런데 LA에서 생각지도 못한 인연을 만난다. 신나서 입담 터진 재훈과 “아주 방언 터졌어!” 대폭발한 상민! 진흙탕 싸움으로 이어진 탁궁브로의 미국 여행 그 결말은?

<생후 413개월 홍진영>
진영과 함께 제1회 단합회를 개최한 마흔파이브! 하지만, 단합은커녕 서로 남 탓만 하며 쌓아왔던 불만 폭발, 분란만 일으키는데 특단의 조치! 진영은 마흔파이브의 단합심을 위해 '단합 테스트'를 준비한다. 하지만 진영이 준비한 테스트에 단체 멘붕에 빠진 마흔파이브, 과연, 마흔파이브 제1회 대환장 단합회는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을까?

<생후 591개월 임원희>
천방지축 새로운 수컷과 함께하는 유유짠종의 하루! 새해를 맞아 원희의 집에 놀러온 석용이 집에 들어오자마자 원희의 새로운 동반자와 마주한다. 과연, 원희의 새로운 동반자의 정체는 누구일까? 새친구의 돌발행동으로 괴성이 난무하기 시작하고, 당황한 원희가 바지까지 벗어 던진 사연은? 새로운 동반자와 함께하는 유유짠종의 예측불허 하루 대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