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1>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9일(일) 19시 10분부터 20시 10분까지 KBS1에서 <도전 골든벨> 981회 ‘부산 동천고편’이 방송된다.

동천고등학교는 동학·천도교 사상을 바탕으로 설립된 학교로 의미 또한 '동학과 천도교를 잇는다'라는 뜻이다. ‘정성 공경 믿음 = 정경심’이라는 교훈답게 바르고 씩씩한 동천고 학생들!

과연 부산 <동천고등학교>에서 130대 골든벨, 새해 첫 골든벨의 주인공이 탄생할 수 있을까?

<사진=KBS1>

<동천고 자랑봇> 학생회장 최재원 학생

"저희 동천고는요~"

<학교자랑 start>

민주적인 학교, 활발한 토론활동, 역사의식 뿜뿜. <동천고> 하면 토론! 토론을 위주로 한 학생활동은 물론 선생님과 학교간의 소통도 토론덕분에 원활해서 학교생활이 아주 편~안! 또, <동천고>에서만 하는 특이한 행사 덕분에 전교생이 회장처럼 입만 열면 청산유수라는데.

<사진=KBS1>

<지금 이 순간~> 동천고 뮤지컬 꿈나무 등장

"지금 이 순간~ 만을 기다렸어요" 연기를 준비하다 뮤지컬의 매력에 빠졌다는 성빈 학생. 준수한 외모는 물론 엄격근엄 진지하게 들려주는 뮤지컬 넘버까지!

<누나가 아이돌?> 만화나 드라마에서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찾았다~오마이걸(핫트). 오마이걸 아린님의 남동생이 동천고에 있다? 네네~ 누군지 딱 봐도 알겠습니다. 누나 빼다 박은 큰 눈과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

<사진=KBS1>

<누나가 아이돌이면 어떤 기분?>

궁금한 점 골든벨에서 다 물어봤습니다! 현역 아이돌 남동생의 Q&A와 귀여운 누나그룹 댄스커버까지.

<동천고 지원 바라기 등장>

"지원 아나운서님 사랑합니다!"

<지원 아나운서 때문에>

최근부터 골든벨을 보기 시작했다는 기헌 학생. 너무 떨려. 진행이고 문제고 뭐고 미모 때문에 하나도 안 들렸어요. 녹화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기헌 학생의 매력발산.

<사진=KBS1>

<부산 동천고 최후의 1인 류승현 학생>

10년동안 상상만 했던 최후의 1인이 현실이 됐다는 승현 학생. 꿈만 꿔온 게 무색하듯. 정답 완벽. 속도 완벽. 문제이해도 완벽. 찬스도 없이 파죽지세로 골든벨을 향해 달려 나가는데. 똑 부러지는 정답설명으로 승현이의 반전매력에 풍~덩. <'동천고 알쓸신잡'> 승현 학생은 2020 첫 골든벨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요?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