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난해 치러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응시자가 약 30만 명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소, 연령에 관계없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2020년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합격을 위해 자신에게 맞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및 강의를 찾는 예비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기록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강사진에 대한 합격생들의 후기가 많이 들려오고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합격한 워킹맘 박*희씨는 “두 아이를 키우며 직장과 살림, 육아를 병행했는데 민법 채희대 교수님 덕분에 즐겁게 민법공부를 할 수 있었다”, “학개론 신관식 교수님은 기본 이론에 대한 개념을 확실하게 설명해주셔서 흔들림 없이 공부할 수 있었다”, “더불어,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님의 눈에 그려지는 꼼꼼한 자료 정리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는 합격수기를 남기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의 수많은 합격후기를 통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의 강의력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최근 '공시법의 전설 양기백 교수'와 '세법의 신 신동우 교수'가 신규입성하여, 보다 강력한 공인중개사 2차 과목 교수진을 완성했다"며, “높은 난이도의 2차 시험을 수험생들은 이전보다 쉽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 교수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및 교재 추천과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