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과 사람
의정부정보도서관 ‘드래곤 길들이기3, 셜록: 유령신부 등’ 주말영화 및 행사 운영
<사진=의정부시청>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의정부정보도서관은 의정부시민의 여가선용을 위해 매주 토, 일요일 오후 3시 시네마천국에서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고 밝혔다.

1월에는 ‘음악이라는 마법’이라는 주제로 보헤미안 랩소디, 씽 등을 상영했으며 2월은 ‘완벽한 파트너’라는 주제로 가족, 친구, 동료를 망라한 모든 관계에 대한 영화를 상영한다.

2월 상영작은 ▲1일 우리는 형제입니다, ▲2일 드래곤 길들이기3, ▲8일 임금님의 사건수첩, ▲9일 스몰풋, ▲15일 셜록: 유령신부, ▲16일 양말요정 휴고의 대모험, ▲22일 토이스토리3, ▲29일 고스트 버스터즈 총 8편이다.

특히, 의정부정보도서관은 매월 네 번째 주말을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로 지정하여 넷째 주 토요일에는 가족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하고, 일요일에는 의정부 유스챔버 오케스트라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해설과 함께 하는 일요상설 3시 음악회’를 진행한다.

의정부 정보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주말영화 및 행사는 지하 1층 시네마천국에서 선착순으로 무료관람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도서관 홈페이지(www.uilib.go.kr)의 도서관이야기> 주말영화상영을 참고하거나 정보도서관 주말영화 담당자(031-828-8818)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