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코리아 공식트위터>

[한국강사신문 민아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0년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재단’과 ‘청년 자립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본 캠페인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BTS)과 협업을 한 것으로, 이번 달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음료1종, 푸드 5종, MD상품 6종을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은 “우리는 모두, 저마다의 우주에서 가장 빛나는 별.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가 세상 모든 별들의 반짝임을 응원합니다. Be the Brightest Stars”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

방탄소년단(BTS)의 높은 인기와 한정 수량판매라는 점에서 출시 첫날 아침부터 고객들, 팬들의 긴 줄로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트위터 상에서 본 캠페인 관련된 동영상, 포스팅 등은 출시 반나절도 채 지나지 않아  '마음에 들어요' 25만 클릭수, '리트윗' 9만 이상 등을 유례없은 기록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출시된 음료 및 굿즈(상품)로는 달콤한 과일에 엘더플라워의 향기가 어우러진 ‘블루밍 퍼플 뱅쇼,’ ‘각자의 빛으로 반짝이는 우리들처럼, 밤하늘 가득 빛나는 별’들을 형상화한 머그컵과 글라스, 밤하늘의 별들을 체크 패턴으로 표현한 ‘타탄 체크 파우치’와 일곱 가지 별(방탄소년단 멤버)을 상징하는 스톤이 장식된 ‘퍼플 태슬 키 체인,’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초코판이 올라간 마카롱과 케이크, 보랏빛 우주형상이 마블링된 파운드케이크 등이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공식트위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품목당 1인 1개씩 구매 가능하다. 판매 기간 동안 BTS와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보라색의 슬리브(컵홀더)와 쇼핑백을 운영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본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년 지원 사업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매출 30조를 기록하는 글로벌 커피 전문점으로 64개국 이상에서 3만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커피 매장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