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나를 찾아줘> “사라진 아내 그리고 반전 결말! 벤 애플렉,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23일(목) 23시 50분 SBS에서 2020 설 특선영화로 영화 <나를 찾아줘>가 방송된다.

2014년 10월 23일 개봉된 데이빗 핀처 감독, 벤 애플렉,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나를 찾아줘(Gone Girl)>는 관람객 평점 8.30, 네티즌 평점 8.29, 누적관객수 1,764,233명을 기록한 149분 분량의 스릴러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나를 찾아줘>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진=네이버 영화>

우리부부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커플’이었다. 그날, 아내가 사라지기 전까지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 닉과 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된다. 과연 닉은 아내를 죽였을까? 진실은 무엇일까?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벤 애플렉(Ben Affleck)은 1972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1981년 영화 <The Dark End of the Street>로 데뷔한 영화배우 겸 영화감독이다. 영화로는 <저스티스 리그>, <어카운턴트>, <수어사이드 스쿼드>,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 <나를 찾아줘>, <히든카드>, <더 컴퍼니 맨>, <할리우드랜드>, <데어데블>, <진주만>, <다크니스> 외 다수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5년 제41회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가장 좋아하는 인도주의상, 2013년 제8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2013년 제66회 영국 아카데미 영화제 감독상 외 다수가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