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대치동 수학학원 더프라임, ‘중등부 4시간 올케어’ 수업으로 최상위권 ‘도약’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수학은 초등, 중등, 고등 과정이 모두 한 흐름으로 이어지는 과목이다. 특히 중등수학은 수학 공부의 중추 역할을 하는 실력을 다지는 기간으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최근 내신과 수능의 수학 문제 유형이 단순 개념 확인을 넘어선 심화∙응용 문제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최상위권 진입을 위해서는 고난도 문제 풀이와 킬러 문제들의 공략이 필수 사항이 됐다.

다수의 특목자사고 및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대치동 수학학원 더프라임의 ‘중등부 4시간 올케어 시스템’은 확실한 개념 학습으로 수학 문제를 푸는 논리적 접근 방식을 정립하고 고난도 문제 풀이까지 정복하는 개인별 맞춤 수업이다.

대치동 중등 수학학원 더프라임의 올케어 시스템은 소수의 정원으로 4시간 동안의 학습 시스템이 구축돼 있으며, 엄선된 강의력을 보유한 담임 선생님이 직접 학생의 수학 공부 전체를 지도하고 케어한다. 모든 학생에게 진도별, 수준별 개인 맞춤 학습을 진행해 학생 개인의 공부 성향 파악해 최고의 능률을 낼 수 있도록 학생을 지도한다.

아무리 상위권 학생이라 하더라도 기본이 정립돼 있지 않으면 심화문제 풀이 시 그 실력에 한계를 경험하게 된다. 이에 올케어 수업에서는 개념 원리의 정확한 이해와 그 원리를 다질 수 있는 문제 풀이로 개념을 확실하게 정립한다.

이후 확실하게 정립된 개념을 바탕으로 유형별 문제 풀이를 통해 문제 유형을 파악한 후 심화 과정인 고난도 문제와 킬러 문제 풀이로 넘어간다. 수학 공부는 확실한 단계를 밟아야 고난도 문제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최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어, 올케어 수업에서는 이 단계 학습을 기반으로 수업을 이어 나간다.

모든 단계를 거친 학생들은 대치동 수학학원 더프라임의 수 년간 특목자사고와 명문대 진학 지도를 통해 축적된 방대한 양의 고난도 문제 및 킬러 문제를 집중 공략한다. 수학 연상력과 사고력을 확장시키는 고난도 문제들은 수학 1등급을 가르는 중요한 요소로,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풀이 방법을 확실하게 체득해 최상위권으로 가는 발판을 확실하게 다진다.

한 중등부 재원생 학부모는 “아이가 이제 예비 중2라 내신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하는 시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 왔다”며 “고등부 재원생을 둔 지인의 대치동 수학학원 추천을 받아 고등 과정까지 바라보고 중등부 수업을 시작했고,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대치동 수학학원 더프라임은 “뛰어난 강사진으로 구성된 중등부 올케어 수업은 담임의 4시간 연속 맞춤지도로 수업의 연속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단계 구성으로 학습 효율성이 높다”며 “학생 맞춤 1:1 케어로 탄탄한 진도 및 다지기는 물론, 철저한 출석과 과제 체크로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고도의 사고력과 추론 능력을 요하는 고난도 문제와 킬러 문제로 상위권 학생들의 최상위권 도약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동원 기자  sdplace@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