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 미라클드림북스와 한국강사신문 부산지사가 공동으로 주최

[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미라클드림북스와 한국강사신문 부산지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0년 2차 부산작가초청강연회가 2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열린다. ‘2020년 부산작가초청강연회’에 2월 초청 강사로 『결국 이기는 사업의 법칙』 조남직 작가를 초청하였다.

주식회사 블루코어 대표이사인 조남직 작가는 무일푼 창업 2년 만에 5명의 직원으로 1700억 원 연 매출과 170억 원 영업이익 달성하였다. 사업을 통해 한국과 중국 150억 투자 유치하였고, 총 2조원 규모의 중국 투자계약(1차 2천억 원, 2차 1조원, 3차 8천억원)을 체결하였다. 세계특허로 UV LED 광원기술 관련 세계 최초 최고, 4종류 8개 세계특허 등록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 전문가로 LED산업분야 25년 외길 경력에 전 세계 20개국 글로벌 LED 사업 추진하고 있다.

조남직 작가가 집필한 『결국 이기는 사업의 법칙』에서는 돈이 없어도 사업하고 부자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담고 있다. 무자본으로 창업하여 2년 만에 1700억 매출을 올린 사업 고수가 사업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불패의 법칙을 소개한다.

행사 관계자는 “2월 초청 작가로 무일푼 창업 2년 만에 1700억 매출을 올린 조남직 작가님을 초청했다.”라고 하며, "이번 작가초청강연회를 통해 부산지역 창업가, 사업가들에게 사업에 대한 새로운 영감과 투자를 유치하는 비결에 대해서 배우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라클드림북스에서는 정기적인 작가초청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격주로 토요일아침독서모임을 진행하고 있으며, 책쓰기코칭과정, DID강연코칭과정, 3P프로과정 등 다양한 자기계발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