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학기 평생교육·재능기부 강좌 수강생 모집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대전평생학습관(관장 김선용)은 대전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20년 1학기 평생교육강좌 및 재능기부강좌의 수강생을 2월 17일(월)부터 5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프로그램 공개모집에서 3:1의 경쟁률을 통해 선정된 33개의 평생교육강좌와 지역 우수강사를 활용한 14개의 재능기부강좌로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14주간 평생학습관 해당 강좌실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동화구연지도사반」, 「스마트폰 활용한 유튜브 동영상제작반」, 「이탈리아&브런치클래스」, 「떡&한과 선물세트」, 「책놀이지도사 자격증반」, 「이탈리아&브런치 클래스」, 「치매예방을 위한 실버교구지도사반」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7개의 평생교육강좌와 「하브루타 독서코칭」, 「재미있는 철학이야기」등 4개의 재능기부강좌를 신규로 개설하여 수요자 만족도와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수강 신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를 통해 할 수 있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방지에 따른 조치로 인해 강의 일정은 조정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평생교육과 02-220-0534, 0543)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김선용 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해서 선보여 대전시민의 자기계발 능력 강화와 올바른 여가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며, 나아가 평생교육 사각지대 해소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