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외워야 하는 암기법이 아닌, 회화 위주의 수업으로 ‘인기’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하기 힘든 직장인들과 단기간에 일본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일본어 수업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시사일본어학원에서 진행중인 단기대학과정.

시사일본어학원의 일본어 단기대학과정은 대학생, 직장인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일본어 강의로 대학정규과정의 완성도 높은 교육방식으로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집중수강 과정이다. 총 4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대학에서 배우는 과정보다 더욱 체계적이면서도 단기간에 빠르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포인트.

해당 과정은 장소의 구애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PC, 테블릿 PC,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동영상 강의를 지원할뿐 아니라,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을 위해 유효기간 10개월 내에 언제든지 다시 수강할 수 있는 ‘수강 유효기간’, 아침에 늦잠을 잤다면 오후 수업으로, 저녁에 약속이 있다면 오전 수업으로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가능한 ‘교차수강 제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진급시험에 불합격할 시 기존 강좌를 반복 수강할 수 있는 혜택까지 있어 대학생, 직장인, 남녀노소 누구나 꾸준히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때문에 일본어기초 과정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정규 4개월 과정 외에도 4개월 과정을 2개월 만에 마스터할 수 있는 집중반, 1개월 만에 마스터할 수 있는 1개월 초단기완성반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는 “무조건 암기하는 방식의 기존 일본어 공부법이 아닌, 문법을 회화로 배우는 회화위주의 수업으로 일본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오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베테랑 강사진들의 수업을 통해 더욱 빠르고 쉽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사일본어학원은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단과 10%, 일본어단기대학과정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단, 오프라인을 통해 신규 등록하는 경우에만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시사일본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