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제공되는 강좌 무상 제공… 장학금 지급 혜택도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와우내일배움카드가 수강 신청시 특강, 기출 관련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우내일배움카드는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고용노동부 직업훈련포털 HRD-net을 통해 원하는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세무회계전문가, 신용분석사, 세무회계전문가 등 각종 자격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2월 24일 이후 학습을 시작하는 기수들은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과정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먼저 유료로 제공 중인 다양한 과정별 기출문제 풀이, 일일특강 강의들을 수료여부와 상관없이 수강 신청시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다양한 수강 혜택도 지원받는다.

수료나 진도율이 80%이상일 시 복습기간 1년을 제공하고, 출석체크 달성 이벤트, 수강인증 쿠폰제공, 진도율 80%달성 이벤트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같은 상시이벤트는 특강 및 기출문제 무료제공 이벤트, 장학금 지급 이벤트와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와우내일배움카드 과정을 수료하고 자격증 취득 후 수강후기를 남길 시 최대 50만원의 합격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유비온 와우내일배움카드 관계자는 “와우내일배움카드가 수강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라며, “각종 자격 과정 별 기출문제, 일일특강 등 꼭 필요한 부가 콘텐츠들을 무료로 제공하며, 합격 후 필요조건을 충족시키면 장학금까지 지급한다. 수강생들은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과정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와우내일배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