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밀로티,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상륙… 오픈 기념 이벤트열어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밀로티가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신규 입점한다. 브랜드측은 이번 신규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밀로티는 오픈을 기념하여 특가 상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까다로운 유럽의 친환경 인증 오코텍스 클라스 1등급을 받은 이태리 라르마 원단을 사용하는 밀로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또한 준비되어 있다. 또 구매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근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트렌디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는 밀로티는 실용성과 디자인 두마리 토끼를 잡은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다. 

밀로티가 소파 제작에 사용하는 패브릭 원단은 밀로티가 독점 계약권을 가진 이태리 프리미엄 초극세사 원단인 라르마 마이크로패브릭으로,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클라스 1등급’을 받아 더욱 특별한 원단이다. 해당 원단은 발수기능이 탁월해 기존 패브릭소파의 단점으로 꼽히던 오염 걱정이 없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소재로 발암물질 테스트, 알레르기 유발 항원 테스트, 전자파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또한 리클라이너 기능까지 탑재해 해당 기능에 대한 KC안전인증을 마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밀로티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아이가 있는 집안에서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밀로티 패브릭 소파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로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