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남자아이옷 베리클로젯, 봄맞이 ‘할인 시간표’ 이벤트… 최대 65% 타임특가남아옷 자체 제작 상품인 ‘베리메이드’ 상품 총 10종 진행, 10% 할인 쿠폰도 지급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남자 아동복 쇼핑몰 '베리클로젯'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최대 65% 할인 혜택의 '할인시간표' 이벤트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쿠폰학개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7일부터 3월 4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평일에만 선착순으로 최대 65% 할인율에 달하는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베리클로젯이 자체 제작한 ‘베리메이드’ 상품을 각각 1가지씩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 베리메이드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회원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큰 메리트로 다가올 전망이다.

이번 ‘할인시간표’ 특가 세일로 오픈되는 ‘베리메이드’ 라인은 아이를 직접 키우고 있는 베리클로젯 송광덕 대표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자체 제작한 상품이다. 아이가 편한 옷, 브랜드 못지 않은 예쁜 디자인과 유통 과정을 단축시켜 가격은 내리고, 원단 부자재 하나하나 좋은 것만 고집하여 퀄리티를 높이는 등 심혈을 기울여 제작해 베리클로젯의 대표 상품으로 알려졌다.

타임 특가로 오픈되는 베리메이드 상품은 ▲새콤달콤 ,티셔츠 ▲어쩌다 발견한 ,티셔츠 ▲땡큐 베리 ,청자켓 ▲올웨이즈 러블리 ,데일리 셔츠 ▲빈티지 벤더 ,티셔츠 ▲데님 핫플 ,팬츠 ▲코튼 캔디 ,팬츠 ▲데님인 척 ,레깅스 ▲베리에서 만난 ,팬츠 ▲캔디 크러쉬 ,티셔츠이며, 본 상품의 할인 일정은 베리클로젯 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쿠폰학개론’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2월 27일부터 3월4일까지)만 베리클로젯 회원에 한해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쿠폰은 상품 상세페이지 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베리클로젯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댓글 이벤트, 시즌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베리클로젯 측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더욱 좋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는 남자 아동복 전문 쇼핑몰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리클로젯은 논컨셉 남자 아동복 전문 쇼핑몰로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베이비룩 라인인 '베리베베' 론칭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