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시사중국어학원(대표 엄태상) 신촌캠퍼스가 중국어 기초부터 프리토킹 HSK까지 중국어 맞춤 강의를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HSK 시험에 특화된 특별과정과 높은 합격률로 눈길을 끌고 있는 시사중국어학원은 기초부터 회화, HSK 자격증까지 프로 강사진과 함께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2개월에 입문과 초급을 마스터하고, 3개월 차에 원어민과 수업, 4개월 후에는 HSK 자격증 취득까지 단기간으로 중국어를 마스터 할 수 있다.

특히 프로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를 통해 저자직강, 담임제, 단계별로 진행되는 진급시험으로 확실한 책임관리가 이루어진다. 

‘권영한의 HSK 마스터플랜’은 수강 후에도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한 HSK 3+4급과 4+5급 또는 HSK 프리토킹 수업을 동시에 등록하면 수업료를 각 10% 감면한다. 시사중국어학원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HSK 응시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HSK 강좌는 HIGH/ SPEEDY/ KEY 3개의 키워드로 설명할 수 있는데, HIGH – 최신 기출문제로 꼼꼼하게 핵심만 콕콕 잡아 주는 수업이고, SPEEDY – 적절한 긴장감과 속도감으로 실전에 강해지는 효율적인 수업이다. 마지막으로 KEY – 어휘부터 듣기, 독해, 쓰기까지 완벽하게 학습 할 수 있는 강의를 하고 있다. 

시사중국어학원 신촌캠퍼스 관계자는 “시사중국어학원의 중국어 강의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반복 학습이 가능해 중국어 기초반을 수강하면서 원어민과 함께하는 중국어 회화 수업을 통해 중국어 말하기 실력을 쌓고 싶어 도전하는 학생들과 HSK 합격을 위해 도전하는 학생들도 많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촌캠퍼스와 함께 중국어를 마스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사중국어학원 신촌캠퍼스 수강생이 연대 HSK센터에서 HSK시험을 신청하면 HSK 시험 응시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HSK합격증까지 등록하면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사중국어학원 신촌캠퍼스의 강좌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신촌캠퍼스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1:1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