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언어로 성공을 말하다.

[한국강사신문 김순복 시민기자] 젤리판다는 ‘여자의 언어로 성공을 말하다.’ 이영숙 작가의 『Woman Success Principles』를 펴냈다.
이 책은  18년간 온몸으로 세상에 보이지 않는 장벽에 도전했던 한 여성의 자기 독립 선언문으로 사회로의 진출을 앞둔 모든 젊은이가 함께 읽으면 좋을 도서다.

‘여자들은 왜 후회할 선택을 하는가?’, ‘성실하고 유능한데 왜 인정 못 받는가?’, ‘나만 잘하면 정말 잘될까?’, ‘이 악물고 참으면 세상이 알아줄까?’ 그러나 나에게 힘을 줄 사람은 나 밖에 없다. 나를 믿어주고 키워줄 사람도 나 밖에 없다.

이 책은 직장에서는 프로로 성공하고 싶고, 부와 명예도 얻고 싶고, 멋진 연애와 결혼도 꿈꾸는 당신! 하지만 막상 중요한 순간엔 여자라는 이름 뒤에 숨거나 단단한 껍질 속에 쏙 들어가 버리지 않는가? 18년간 여성들에게는 전쟁터와 같은 일터에서 스스로를 치유해가며 유쾌하게 승승장구한 우먼스타일러 이영숙 강사가 전하는 현실적이고 속 시원한 이야기다.

쓸데없는 아픔과 고민 대신 기쁨과 재미로 일과 삶을 채우는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방법들이 『Woman Success Principles』에 담겨있다.

한편, 저자 이영숙 강사는 병원서비스가 활발하게 각광을 받고 있었던 시절, 비즈니스 코디네이터라는 독특한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여성이기 때문에 겪어야 했던 사회적 한계, 상대적 기회의 박탈을 경험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업강사로 독립했다. 강의현장에서 만나는 수많은 직장인들을 보면서 삶에서 '성공’, '행복’은 자기 스스로를 믿고 사랑하는 힘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관점에서 이 땅에서 고군분투하는 아내, 엄마, 커리어우먼들에게 그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기로 결심하고 저서를 집필했다. 주요 강의 분야는 ‘자기관리와 자기혁신’, ‘대중 앞에서 말하기’, ‘퍼실리테이션 기법’ 등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