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2020년 제31회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약 8개월이 남았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후기를 찾아보며 공인중개사 강의 및 공부방법 추천을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자신의 합격 비결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를 뽑아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성장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는 추세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베스트셀러 교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격생뿐만 아니라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인기를 끄는 교재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노*영씨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 왼쪽 날개 부분의 기출 문제들이 머릿속에 잘 들어왔다. 그것 때문에 좋은 성적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공인중개사 합격의 비법으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재를 꼽았다.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50일 단기합격자인 김*미씨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교재였다"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재는 초보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이 잘 되어 있었고, 서점에 가서 공인중개사 교재들을 보던 중 해커스의 교재가 가장 좋아서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선택했는데, 학원에 와보니 교수님들도 너무 좋았다"라고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재에 대한 장점을 전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는 부동산학개론의 신관식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채희대 교수를 포함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들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핵심만을 정리했다"며, "수험생이 시험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내용을 담기 위해서 노력한 만큼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를 인정하는 많은 합격자와 수험생이 있어 보람을 느끼고, 공인중개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를 집필한 부동산학개론의 신관식 교수는 '원리를 이해하면 답이 보인다'라는 타이틀로, 원리 파악을 중점으로 핵심 내용을 정리한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채희대 교수는 다양한 판례로 설명하는 수업방식을 통해 수험생이 빠르고 쉽게 민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공인중개사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