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60계치킨 대구대명봉덕점(대표 서선철)은 지난 3월 12일 대구 지역 코로나19 중증응급진료센터로 지정된 ‘영남대병원’에 방문하여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병원 관계자는 “위험한 상황인데 불구하고 저희를 위해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맛있게 잘 먹겠다“고 전했다.

60계치킨 대구대명봉덕점 서선철 대표는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고생해주시는 의료진께 더 감사하고,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