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새 학기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교환학생이나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은 미리 아이엘츠(IELTS) 점수를 준비해야 한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아이엘츠 시험 접수에 앞서 수험생이 목표하는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와 ‘아이엘츠 왕초보 스타트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해커스인강은 강남·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아이엘츠를 비롯한 다양한 외국어 시험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는 학생의 실력에 관계없이 초보부터 실전레벨까지 여러 IELTS 난이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며, ‘아이엘츠 왕초보 스타트 패키지’는 이제 막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기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강의이다. 해커스인강의 아이엘츠 강의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학습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아이엘츠 프리미엄 무한제공 패스’ 수강생에게는 IELTS 분야 베스트셀러 TOP8을 석권한 해커스 아이엘츠 교재와 아이엘츠 실전서인 Cambridge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비매품) ▲해커스 IELTS 빈출 1순위(*비매품) 실물 교재 ▲아이엘츠 실전 온라인 모의고사 ▲유학 가이드북(*PDF) ▲1:1 라이팅&스피킹 첨삭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아이엘츠 시험을 치른 후 기간 내에 성적표 제출 시 Overall 7.0을 달성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제한 연장해준다. 또한, 12개월 VIP 패스 수강 신청 시에는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석/박사 수속 비용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수강생은 아이엘츠 비용뿐만 아니라 유학 비용 부담도 덜 수 있다.
 
실제 해커스 아이엘츠 강의 수강생은 “윤성원 선생님께서는 스피킹 시험 때 할 말이 없더라도 사용할 수 있는 만능 표현을 알려주셔서 실제 시험을 볼 때 조금은 더듬거리더라도 최대한 배운 표현을 다 활용하려고 노력하다 보니 예상보다 높은 7.0이라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후기를 남겼다.
 
다른 수강생들은 “Jen 선생님께서 잡아주신 방향대로 써서 잘 나온 것 같아요. 한 번 시험 보고 잘 나올 수 있었던 것은 다 해커스 강의에서 알려주신 팁 덕분이에요.”, “박범준 선생님께서 어떻게 문제에 접근해야 하는지 문제별 접근 방식과 푸는 방법을 잘 설명해주셨고, 덕분에 리딩은 항상 시간이 남았습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음으로 ‘아이엘츠 왕초보 스타트 패키지’ 수강생에게도 IELTS 분야 베스트셀러 TOP8을 석권한 해커스 아이엘츠 교재 4권이 제공되며, 수강생은 베이직과 정규서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아이엘츠 준비생을 위해 교재를 전 세계에 무료 배송하고 있으며, ▲아이엘츠 실전 온라인 모의고사 ▲1:1 라이팅&스피킹 첨삭 ▲케임브리지 아이엘츠 인강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아이엘츠 강의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 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대학 영어 특기자 전형, 국제학부 입학,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등에 필요한 어학 실력 향상을 위한 토익(TOEIC),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지텔프(G-TELP), 텝스(TEPS),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SAT 등의 어학 강의와 텝스 시험 일정, 토플책 추천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아이엘츠 시험 일정은 3월 21일(토), 4월 4일(토), 4월 11일(토), 4월 18일(토)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