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영어 기출 문장에서 뽑은 53개의 핵심 구문학습으로 수능독해 실력 향상

<사진출처=YBM(시사)출판사>

[한국강사신문 민아미 기자]  수능영어 구문독해를 대비할 수 있는 <수식상승 빈출구문>이 YBM에서 출간되었다. 고등영어 및 수능 독해를 위한 필수 구문들을 총정리한 교재로, 수능·평가원 모의고사, 학력평가 기출 예문을 이용하여 해석 연습을 제공한다. 또한 구문을 적용할 수 있는 기출 독해 지문들과 Actual Test가 수록되어 있어 궁극적으로 구문 독해력이 향상되는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수식상승 빈출구문>은 최근 5개년 고 1, 2 전국연합 학력평가, 평가원 수능 모의평가, 대학수학능력평가에서 추출한 10,000여 개가 넘는 문장을 분석한 핵심구문 53개로 구성되었다. 핵심 구문의 구조와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면서, 주요 구문의 해석 연습을 통해 완전학습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학습한 주요 구문을 종합적으로 다시 연습하고 어법 문제로 풀어볼 수 있는 'Exercise'와 구문이 이용된 기출 독해 지문으로 최종 연습할 수 있는 'Mini Test'가 첨부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전국연합 학력평가 등의 실제 모의고사 수준에 맞게 출제한 'ACTUAL TEST' 파트를 통해 학습자들의 독해 실전 감각을 높여줄 것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