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4월로 예정됐던 경찰공무원 시험도 5월 이후로 잠정 연기됐다. 코로나19에 대한 걱정과 함께 미뤄진 경찰 시험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경시생이 많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경찰이 이러한 수험생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필수/선택과목 패스 무료 배포’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경찰 ‘필수/선택과목 패스 무료배포’는 경찰공무원 시험과목인 경찰 영어/한국사/형법/형소법/경찰학개론 5과목의 패스를 무료로 배포하는 것으로, 3월 27일(금)까지 매일 밤 7시부터 11시 정각마다 선착순 100명씩 총 500명에게 배포한다. (*주말, 공휴일 제외)
 
매일 밤 배포되는 해커스경찰 과목별 패스는 ▲경찰 영어 비비안 ▲경찰 한국사 이중석 ▲경찰 형법 김대환 ▲경찰 형사소송법 김대환 ▲경찰학개론 이상훈 강사를 포함한 해커스경찰의 과목별 스타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문제풀이 강의뿐만 아니라 이론강의, 심화강의까지 모든 커리큘럼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부족한 부분을 선택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경찰은 ‘필수/선택과목 패스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지정된 커뮤니티에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경찰 기적의 패스 6개월 무료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미뤄진 경찰 시험이 막막한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경찰은 시험 전 부족한 과목을 보강할 수 있도록, ‘필수/선택과목 패스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해커스경찰의 ‘필수/선택과목 패스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해커스경찰의 과목별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고, 시험일까지 열심히 공부하여 합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일정이 연기됨에 따라서 기존 수강생들에게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수험표만 인증해도 해커스경찰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적의 패스’ 수강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경제적 부담으로 추가 수강을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강료 49,000원이라는 초저가 가성비 상품인 ‘극복패스’도 선보이는 등 수험생들을 위한 여러 강의 지원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