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해커스 ‘300% 환급반’, 수강료 최대 3배 환급…공인중개사 시험 부담 줄여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1회만 진행되는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으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하여야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약 7개월 남은 가운데, 많은 수험생은 공인중개사 강의와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후기를 찾아보며 전략적인 공부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시험 준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평생 300% 환급반'을 오픈해 인기다.
 

공인중개사 교재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이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 300% 환급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 및 민법 과목에서 85점 이상 득점할 경우, 본인부담금 없이 수강료의 3배를 그대로 환급해주어 수험생들에게 강한 동기부여를 주는 공인중개사 강의다. 더불어, 언제든 합격한다면 본인부담금 없이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으므로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합격 수기 작성 필요) 이와 함께, 올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해도 수험표 인증만 하면 평생 최신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자신의 목표 기간에 따라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는 강의다.
 
해당 공인중개사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들에게 ▲100만 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 유료특강 ▲베스트셀러 16권 ▲합격필독서 3종(비매품, PDF) ▲실전 모의고사 8회분 ▲100만 원 상당 부동산 실전, 경매강의 패키지(쿠폰) ▲해커스톡 여행영어 무료수강권(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현재 평생 300% 환급반은 기간 한정으로 수강료 17만 원 할인지원을 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이 관련 문의를 주고 있다”며, “작년에도 수많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수강료 환급을 받은 만큼 올해는 더 많은 해커스 수험생들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 300%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김동원 기자  sdplace@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