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미국매트리스쇼핑몰 ‘룸에이’ e-커머스 매트리스 시장 확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인기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최근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등 사람들의 일상생활 변화로 e-커머스 시장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재택 생활의 장기화로 온라인 기업들의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로, 온라인 상거래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는 수입매트리스로 면역력을 높이는 숙면을 위한 소비자들의 선택이 늘고 있다.

작년부터 이어진 수입매트리스 인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룸에이’ 는 기존 직구의 단점이었던 배송 시스템을 개선한 ‘빠른 한국도착 상품’ 시스템을 구축, 집에서 간편하게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어 수입매트리스 시장의 선두 쇼핑몰로 자리 잡았다.

검증된 미국매트리스만 선보이는 룸에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씰리 사의 크라운쥬얼 제네바루비, 브리타니아, H5, I3, 템퍼페딕의 프로 어댑트 펌, 프로 브리즈,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리저브 햅번, 럭스 에스테이트 카사트, 썰타 매트리스 등이 있다.

수면의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로 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끌며, 환전 수수료 없이 간단하게 편하게 집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어 단기간의 큰 성장을 이룩한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걸고 있다. 자체 창고와 지점을 두고 불투명하게 운영하는 재고매장과의 차별화를 두며 미국브랜드사에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 시행, 리퍼매트리스, 재고매트리스 원천 차단해 투명한 미국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룸에이는 또한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하여 기존 달러결제의 불편함을 호소하던 직구 고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관세청수입신고 통관 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수도권 배송팀 40팀을 포함, 전체 80팀 이상이 운영되어 서울, 경기, 인천, 대구, 구미, 김해, 제주, 울산, 부산, 여수, 순천, 광양 등 전국 무료 설치 및 지정일 배송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어 편하게 집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